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먹거리

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 파크 소노펠리체 실버 스위트 숙박 오션월드 워터파크 아이랑

by 행아아빠 2022. 10. 26.

안녕하세요. 행아아빠입니다.

이번 주말은 아이와 함께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대명 비발디 파크 소노펠리체 실버 스위트룸으로 예약을 어렵게 해서 다녀온 이야기 입니다.

 

홍천 대명 비발디 파크는 스키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소노문, 파인동, 소노벨, 소노펫, 소노펠리체, 소노펠리체빌리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소노문, 파인동, 소노벨, 소노펫은 비교적 스키장과 가까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마트, 편의시설, 오락시설등을 소노펠리체, 소노펠리체빌리지에 비해서 비교적 이용하기 쉬운 위치에 있다는 장점이 있을것 같습니다.

 

소노펠리체의 경우에는 실버스위트, 골드스위트가 주로 소셜을 통해서 나오기는 하지만 예약이 어려운 경우가 많은것 같고, 스키장과 조금 떨어진 위치이기 때문에 마트나 놀이시설등과 같은 오락시설을 이용하기에는 거리가 꽤나 있다는점을 참고 하셔서 숙박 예약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 목차.

1. 소노펠리체 비발디 파크 외부 전경.

2. 소노펠리체 비발디 파크 실버 스위트 룸 컨디션.

3. 비발디 파크 내 식사.

4. 워터파크 오션월드 이용 요금과 최대 할인 요금 적용 방법.

 


1. 소노펠리체 비발디 파크 외부 전경.

소노펠리체 앞 잔디 마당.
소노펠리체 앞 잔디 마당과 산책로

스키장 앞에 위치한 소노문, 소노벨등의 동과 다르게 소노펠리체는 앞마당이 북적이지 않고 잔디 광장과 산책길이 조성되어 있고 중앙쪽에는 분수대와 벤치가 구비 되어 있어 레저느낌보다는 휴식의 느낌이 강하다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이라면 바로앞 자동차와 사람이 북적하여 위험에 노출되는것 보다는 소노펠리체에서의 숙박이 조금 더 편안한 휴식과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저는 골프를 치지 않기 때문에 잘 모르지만 조그만한 골프장이 조성되어 있어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잠깐이나마 골프도 즐기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2. 소노펠리체 비발디 파크 실버스위트 룸 컨디션.

소노펠리체 실버 스위트 룸 컨디션을 보여주기 위한 촬영 이미지로 왼쪽 상단부터 거실1, 거실2, 온돌방1, 안방 침실1, 주방1, 주방2, 욕실1, 욕실2, 베란다뷰 순으로 배치한 이미지.
소노펠리체 G동 실버 스위트 룸컨디션

제가 예약한 곳은 소노펠리체 실버스위트로 G동으로 배정 받아 체크인할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룸컨디션이 꽤나 좋았고, 일단은 숙소가 넓다는게 가장 매리트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세탁기가 있어 워터파크 오션월드를 이용후에 바로 세탁물을 빨거나 할 수 있으니 이점 또한 좋은점인 것 같네요.

 

방의 크기는 실버스위트는 134.2㎡ (약 40평), 골드스위트 169.2㎡ (약 50평), 로얄스위트 192.3㎡ (약 58평) / 315.4㎡ (약 95평)으로 로얄스위트는 실제 방문해 보지는 못했지만 315.4㎡ (약95평)형 숙소는 복층일것같습니다.

 

마트는 스키장 입구에 위치한 지하1층에 위치해 있고, 이곳에 노래방, 당구장, 놀이기구 시설들이 있어 아이와 함께 간다면 방문해 볼만한 곳이고, 푸드코드, 약국등 모두 모여있는 곳이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소노펠리체에서부터 소노문 지하1층까지 직접 걸어갔을때 대략 20분정도 걸렸던것으로 소노문 지하1층 또는 스키장 입구까지 걸어가실 분들은 참고 하시면 될것 같네요.

 

3. 비발디 파크 내 식사.

비발디 파크내에서 식사가 가능한 곳은 스키장 입구에 시골장터?가 맞는지 정확한 상호는 모르지만 파전, 바베큐등의 메뉴들을 볼 수 있었고, 지하 1층에 푸드코드가 있어 다양한 메뉴들을 한 공간에서 식사 할 수 있습니다.

 

소노펠리체에서 가까이 있는 고기집으로는 명품한우?라는 상호의 고기집이 있는데, 소고기 전문 매장과, 돼지고기 매장이 입구가 다르기 때문에 착오 없이 소고기냐 돼지고기냐의 결정에 따라 가시는것이 좋겠고, 가격은 일반 음식점보다는 조금 더 비싼 느낌이고, 주말만 운영된다고 하니 비발디 파크 내에서 식사를 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4. 워터파크 오션월드 이용요금과 최대 할인 요금 적용 방법.

오션월드 매표소 입구 이미지
오션월드 매표소 입구

아이와 함께 간 여행이라면 워터파크가 빠질 수 없을것 같은데, 10월 중순에 쌀쌀한 가을 날씨 였기에 온수가 가동될것으로 예상했지만 생각보다 물 온도는 차가워서 처음에 몸을 물에 담그는데는 부담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단 몸을 물에 담그고 나면 그렇게 추운 느낌을 받지 않으니 부담 없이 아이와 함께 놀는데 집중하면 될것 같고,

워터파크 오션월드의 기본 요금은 성수기와 비성수기 시즌으로 나눠져 있는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기본 요금이 비성수기 시즌 기본 요금으로 성인 45,000원, 소인 35,000원으로 투숙객 할인 30%를 받아서 성인 31,500원, 소인 24,500원의 요금으로 입장 할 수 있고, D멤버스라는 어플을 가입하고 활용하면 1인 50% (가입시 최초), 1인 추가 5% (상시)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D멤버스 어플 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D멤버스 어플을 가입하고 추가 할인 요금으로 입장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D멤버스 어플까지 가입해서 성인2명 소인1명 입장요금은 22,500원 (50% 할인 적용 요금) + 29,250원(35% 할인 적용 요금) + 24,500원 (30% 할인 적용 요금)으로 76,250원으로 3인 가족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인터넷상에서 오션월드 온라인 예매를 통해서 예매 하게 되면 평일 40%, 주말 30% 할인 요금을 적용받아서 예매 할 수 있고, 사용 전일 17:00까지만 공식 홈페이지 예매를 완료 해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투숙객할인 등의 기타 할인이 없이 방문 예정이라면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기타 네이버, 소셜에서도 오션월드의 입장권을 예매 할 수 있기는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 D멤버스 어플을 활용하는 가격과 크게 차이는 없는것 같으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워터파크 운영은 실내위주로 운영이 되고 실외는 유수풀만을 운영하고 있고, 나머지 실외 지역은 운영하지 않는것으로 비성수기 시즌 워터파크를 이용하신다면 참고 해 주실만한 사항이고, 비성수기 시즌 (로우시즌) 실외가 운영되지 않는점에서의 기본 요금은 성수기 시즌과 비교 했을때 5,000원의 차이라는것이 타 워터파크에 비해서 기본 요금이 비싸게 운영되는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도 살짝 말씀 드려 봅니다.

 


홍천 대명 비발디 파크는 수도권에서 크게 멀지 않고 워터파크와 스키장을 운영한다는 리조트라는점에서 큰 매리트가 있는 리조트인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골프를 좋아한다면 골프장 이용과, 승마장까지 겸비한 리조트라는점 역시 장점으로 볼 수 있을것 같은데, 항상 실버스위트, 골드스위트의 숙소 예약을 하고 싶었지만 경쟁이 치열해서 해당 숙소 보다는 소노문, 소노벨로 예약을 해야 하는 상황이 많았는데, 이번에 실버 스위트 숙소를 예약하고 아이도 와이프도 이번 여행이 가장 재미 있었다는 이야기를 해주니 숙소를 예약한 저도 기분 좋은 여행이였던것 같습니다.

 

숙소 이용 가격면에서는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여행은 일상을 행복하게 살기 위한것이다"라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비춰 봤을때 매번 여행에서 비싼 숙소를 예약해서 다녀올수는 없지만 기회가 된다면 또 다시 방문하고 싶은 숙소 였던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