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아아빠 입니다.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 박스 서머데이 쿨러 이벤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2020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레이디백 대란때 한달여간 주말마다 새벽에 줄을 서고도 레이디백을 받지 못해서 서머체어만 5개 받았었는데 올해는 아이스박스 서머데이쿨러를 받았습니다~^^!
■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2021년은 예약제 수령 방법으로 변경.
올해는 작년과 다르게 수령 방법이 예약제로 변경되었다고 해서 서머데이쿨러를 받기가 좀 더 수월 해 진 것 같습니다.
올해는 오기가 생겨서 시작하자마자 퇴근 후 텀블러를 챙겨서 동네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를 통해서 에소프레소 14잔을 텀블러에 챙기고, 미션음료 3잔을 구입해서 한번에 스티커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에소프레소 14잔을 샷 추가 해서 그란데 사이즈 텀블러에 담으로 아주 찰랑찰랑 넘칠랑 말랑 하게 담기더라고요.
혹시 개인 텀블러에 음료를 담아서 에소프레소 샷추가 해서 구입할 예정이시라면 텀블러는 2개 또는 벤티 사이즈로 챙겨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렇게 한번에 샷추가 한 에소프레소 14잔은 물에 타서 마셔도 되고, 바닐라아이스크림과 함께 같이 마시면 아포가토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음료를 구매한 후에 스타벅스 앱을 확인해 보니 수령 날짜를 선택해서 예약한 후에 예약한 날짜와 시간, 지점을 방문하도록 되어 있었는데, 바로 당일에는 불가하고 제일 빠른 날짜 수령일이 해당 주 토요일 이여서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을 빨리 받으려면 증정품을 구매 한다는 생각으로...
2020년에는 새벽부터 줄을 그렇게 서도 레이디백을 수령하지 못해서 이번에는 정말 작정하고 당일에 바로 17잔을 채웠는데, 그냥 증정품을 구매 하자는 생각도 있었습니다.
줄스고 못받고, 또 줄스고 못받고, 줄스고 못받기만 하나요?? 새벽부터 줄을 서야 했기에 잠도 못자죠.. 이럴바에는 그냥 증정품을 구매 한다는 생각으로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에소프레소14잔과 미션음료 3잔을 구매해서 바로 스티커를 채워 보세요!!
■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서머데이 쿨러 수령 개봉.
작년과 다르게 올해는 정말 수월하게 프리퀀시 증정품을 수령했기에 바로 증정품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두근두근... 사실 별것 아닌데 박스를 뜯는건 설레네요!!
박스 안에서 서머데이 쿨러를 잘 보호 해 주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아이스박스와 내부 칸막이로 단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손잡이를 확인해 봤는데 손잡이도 튼튼하고 아이스박스 자체 내구성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개폐장치도 증정품 치고는 쉽게 고장 날 것 같지는 않지만 약간 헐렁한 느낌??도 나지만 원하지 않는 상황에서 개폐장치가 열리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아이스 박스를 열어 내부 크기를 확인해 봤는데, 1.5l 생수는 대각선으로 넣어도 들어가지 못하는 사이즈로 음료 1~2개 정도 넣을 수 있는 크기 인 것 같습니다. 사실... 1~2개를 아이스박스에 넣고 들고 다녀야 한다??.. 차라리 텀블러에 담고 텀블러를 음료 캐리어에 갖고 다니는게 낳을지도 모르겠네요. 내부 크기에 약간 실망 했습니다...
내부에 칸막이를 설치하고 작은 음료를 대각선으로 넣으면 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음료를 새워서 넣게 되면 뚜껑이 닫히지 않아서 음료를 새워서 보관 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 작은 캔음료라면 새워서 넣을 수도 있겠네요.
이상으로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아이스박스 서머데이쿨러 수령기를 공유해 보았습니다.
사실 작년 레이디백을 증정 받지 못한 마음에 이번에는 기필코 받아야 겠다는 마음이 컸지만, 증정품을 수령하고 내부 크기를 확인 했을땐 썩... 설레는 마음은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색상은 틀리지만 이마트에서 해당 제품을 판매 했었다고 하는데요. 판매 시작하자마자 품절 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어쨋든 내부 크기는 작지만 아이스박스 자체는 이쁘긴 합니다.
가볍게 캔음료를 넣고 나들이 갈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도 올해는 프리퀀시 증정품 못받는 분 없이 모두 모두 받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